고객센터

뒤로가기

FAQ

+ MORE
  • [ 기타문의 ] 고객센터 번호와 운영 시간을 알려 주세요.

    고객센터는 { 070-4173-2046 }로 전화 주시면 되며,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 오전 9시부터 6시( 점심시간12시30분-1시30분 제외) 까지 운영하고 

   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 할 수 있나요?

    죄송합니다, 고객님 해외지역으로의 배송은 분실 등 여러 가지 사유로 실시하지 않고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제주도 및 도서산간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2~4일 정도 배송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, 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어요.

    먼저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고객센터{070-4173-2046}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 ] 주문한 상품을 교환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한 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,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상품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. 

    고객센터{070-4173-2046}를 통해 교환 요청해 주시면 지정택배사가 고객님의 댁까지 방문하여 해당 제품을 수거 합니다. 

   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하실 경우는 배송비가 무료이지만, 상품의 하자 없이 단순 변심일 경우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과 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 취소했는데, 카드 결제 취소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주문 취소 후 취소 처리된 일자 기준이로 7~10일 뒤에 카드사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 ] 교환,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?

    고객센터{070-4173-2046}로 반품 요청 전화를 주시면 반품을 접수 >택배기사님 방문- 상품 수거의 절차로 진행됩니다. 

    지정 택배가 아닌 다른 업체에게 반품하실 경우 별도의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주문 취소했는데 현금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주문 취소는 영업일 기준 3일 내 (휴일, 공휴일 제외) 취소 처리되며, 카드 결제의 경우 환불은 이용하신 카드사의 카드사에 따라 최대 7일 소요됩니다.

    계좌이체의 경우 취소 처리 후 3일 내(휴일, 공휴일 제외)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 됩니다. 주문 취소 사유가 단순 고객 변심 등 고객에게 귀책사유가 있을 경우 입금 수수료 제외 후 환불되며, 제품이 출고된 후 주문 취소하신 경우 반품 배송비 5천 원이 차감된 후 환불 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교환/반품 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고인 후 [마이페이지>주문조회>배송조회]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 주문이 취소됩니다.

  • [ 기타문의 ]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?

    본사] 강원도 횡성군 안흥면 서동로1214 푸른디딤(주) 농업회사법인

  • [ 기타문의 ] 제품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,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?

    주문 관련 문의는{ 070-4173-2046}, {010-7589-7504}으로 전화 주시면 되십니다.

  • [ 회원관련 ] 회원가입 시 혜택은 무엇인가요?

    회원가입 시 신규가입 3종 할인 쿠폰 즉시 발급됩니다. 사용 기한은 발급 후 30일입니다. 자세한 사항은 커뮤니티 이벤트 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상품문의 ]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직사 광선을 피하여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고, 개봉 이후에는 뚜껑을 잘 닫으셔서 습기에 유의 하여 빠른 시일 내에 드시길 권합니다.

  • [ 상품문의 ] 유기농 새싹보리 복용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하루 제한량은 10g입니다. 하루1~3회, 1회시1~3g을 기호에 따라 섭취해 주시면 됩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입금 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를 다르게 했어요.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입금 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를 다르게 입금 하셨다면 고객센터{070-4173-2046}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. 

    이때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주문이 성사되지 않았을 경우 당사는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주문/결제 ] 무통장 입금시 입금 확인은 언제 되나요?

    가상 계좌로 입금시 즉시 입금확인 가능하며,평일(토요일,일요일,공휴일 제외) PM 3시 까지 입금 확인된 건에 한하여 당일 택배 방송 됩니다. 

    단 무통장 입금시 반드시 입금자명과 입금 은행을 입력 하셔야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*입금 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 당사는 발송 지연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  • [ 배송관련 ] 주문상품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[마이샵 > 주문조회]에서 주문건별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배송중일 경우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번호로 상품추적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회원관련 ] 회원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회원 아이디는 가입 이후 변경 불가합니다.

    비밀번호는 안전한 인터넷 거래를 위해 수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비밀번호 변경은 상단 [정보수정]에서 가능합니다.

  • [ 회원관련 ]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정보수정은 상단 메뉴 [정보수정]에서 가능합니다.

  • [ 회원관련 ] 회원가입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사이트 상단의 [회원가입] 클릭 후 회원 구분에서 "일반회원"과 "사업자회원"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    1.일반회원 : 본인이 직접 가입 후 즉시 회원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  2.사업자회원 :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로 구분하여 회원가입하신 후 게시판에 "사업자등록증"을 업로드해주시면 관리자 인증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.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